12,849일째

 

열심히 살았었다.

큰 열정이 있었고 꽤 열심히 살았다.

 

어느 순간 경험해보지 못한 실패를 맛 봤다.

 

그 실패는 잠시 나를 억눌렀다.

 

사실 잠시라고 착각해왔다.

 

돌아보면, 꽤 오랫동안 억눌렸다.

8년.

 

적지 않은 시간을 그 실패로 인해 눌리고 묶여 있었다.

 

이제 다시 깨고 나가고자 한다.

이 굴레를 벗어나는 몫은 온전히 나의 것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 블로그가 내가 깨고 나갈 수 있을지 없을지를 증명할 것이다.

 

 

이 블로그 이름은 스펙트럼이다.

 

spectrum 

미국∙영국 [ˈspektrəm] 듣기

어휘등급별 3개 단어장 저장

  • 1. (빛의) 스펙트럼, 빛띠
  • 2. (음향·자기 등의) 스펙트럼
  • 3. (관련 특질·생각 등의) 범위[영역]

내가 생각한 뜻은 3번. 범위.

 

넓은 경험, 다양한 경험, 다양한 시도, 그 가운데 일어나는 무수한 실패와 소중한 성공들.

나라는 존재는 내가 경험한 스펙트럼의 현재 단면일 것이다.

 

나라는 존재는 어떤 순간에는 빨간 빛이 많겠지만 언젠가는 파란 빛이 많은 존재가 될지도.

 

개인 성장 블로그 또는 사업 일기가 될지도 모르지만 이 블로그를 통해 나는 살아 있음을 느끼고 남기고

하나님의 살아계심도 전하고 싶다.

 

36. 아직 살아있다.

+ Recent posts